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공룡이 살아있다 (파키케팔로사우루스)

공룡을 너무 아이가 좋아해서 어떤책을 사줄까 찾아보다가 가격도 괜찮게 나오고 공룡 모형도 주길래 구매했는데내용은 별것 없네요ㅎㅎ그래도 책이 들고다니기에 편리하고 누를때마다 소리나고 같이 온 공룡 모형도 꽤 쓸만하네요근데 아이가 많이 좋아하지는 않는것 같아요ㅎㅎ공룡을 너무 좋아해서 찾아보고 구매한건데.전 할인받아서 가격대비는 괜찮은 듯 합니다.

생생한 울음소리를 들으며 파키케팔로사우루스에 대해 알아보아요정교한 빅 사이즈 공룡 피규어로 재미 UP! *구성 : 공룡모형 1개+사운드북 1권한 권에 파키케팔로사우루스에 대한 모든 것을 담았어요. 화려하고 생동감 넘치는 그림과 화석을 보면서 파키케팔로사우루스에 대한 지식정보를 배우고, 초식 공룡 파키케팔로사우루스의 신비로운 울음소리도 들을 수 있어요. 커다랗고 정교한 파키케팔로사우루스 모형은 먼 옛날 지구에 살았던 공룡 파키케팔로사우루스를 직접 보는 듯 해요. 머리 뒤로 길게 뻗은 볏과 넙적한 주둥이까지 생생한 파키케팔로사우루스 피규어를 가지고 놀면서 공룡에 대한 호기심을 키워요. 소중한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자율안전확인 KC 마크를 획득하여 더욱 안전하게 놀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