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번개파워 번개맨 : 번개맨 스티커 놀이

번개파워 번개맨 이거 스티커 엄청 많아요~번개맨에 빠진 울 아가 넘 좋아하네요.어린이집 친구들 선물할때 포장 후 이 스티커꼭 붙여요~ ㅎㅎㅎ크기가 큰 스티커들도 많이 들어있어요. 여기저기 붙이고 또 붙여도 남네요.스티커치고 넘 비싼거 아니야 하며 샀는데, 가격대비 양이 많아요~양이 많아 그런지 아이 둘 싸우지 않고 잘 나눠 가지고 놀았어요.이름을 쓸수 있는 네임스티커? 도 있어서 큰애도 좋아하네요

아이들의 영웅 번개맨 스티커로 번개파워 충전!!자율안전확인 KC 마크 획득으로 더 안전하게!조이랜드 친구들과 허술한 악당 나잘난, 더잘난이 벌이는 소동 속에 조이랜드의 영웅 번개맨이 활약하는 EBS 어린이 교육프로그램 번개파워 번개맨 을 스티커로 만나 보세요. 등장하는 캐릭터 스티커를 포함하여, 네임 스티커, 메모장 스티커, 우표 스티커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스티커가 30장 가득 들어 있어요. 공책에, 아이 물건에, 좋아하는 번개파워 번개맨 스티커를 붙여 보세요. 자기 물건에 대한 애착도 생기고 번개파워 충전으로 기분도 UP! 아이들의 마음을 이해하는 엄마 아빠라면, 번개맨 스티커 놀이 로 아이에게 즐거움을 선물하세요. 소중한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자율안전확인 KC 마크를 획득하여 더욱 안전하게 놀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