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의 동물원 + 스테들러 수채색연필 36색 세트


여자친구가 요즘 심신의 안정이 필요하다며 컬러링 북을 칠할색연필이 필요하다고 하더라구용그래서 검색해서 수채색연필을 찾았고 구매하였습니다.생각보다 가격대비 너무 만족스러워하고색감도 좋다고 하네요 좋아요 좋아요색도 많고 튼튼해서 오래쓸수 있겠어요아주좋아요. 제가 찾던 바로그 수채색연필이었어요여자친구도 아주 만족해 하네요저도 만족해요
이 상품은 YES24에서 구성한 상품입니다.(낱개 반품 불가).
[도서] 나의 동물원 Millie Marotta s Animal Kingdom : 어드벤처 컬러링북 | 저 | 이봄S밀리 마로타의 나의 동물원 은 올해 8월에 영국에서 나온 따끈따끈한 신작으로, 컬러링북의 인기를 반영하듯 첫 출간과 거의 동시에 미국과 프랑스 등에서 번역 출간되어 단숨에 분야 베스트셀러에 오른 책이다. 이 컬러링북이 담고 있는 소재는 자연계의 동물들이다. 아빠엄마를 따라 동물원에 가서 즐겁게 뛰놀던 기억, 뒤뜰에서 새나 곤충들을 관찰하곤 했던 어린 시절을 갖고 있는 어른들이라면, 이 책에 색을 칠하면서 평화로운 한때를 추억할 수 있을 것이다.
[기프트] [YES24총알배송] 스테들러 144 10ND36 노리스클럽 수채색연필 36색세트 : Noris club 144 10ND36 | 색연필,수채색연필 | YES24발송 GIFT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