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린, 색깔 있게 산다


우린 색깔 있게 산다 ♥ 조석근 우린 색깔 있게 산다 작가 조석근 출판 부즈펌 발매 2013.11.25 평점 리뷰보기 우린, 색깔 있게 산다라는 책을 읽고 어느 누군가는 색깔을 다 지니고 있지만 그 색깔이 무엇인지는 모르는 사람이 많지요 이책을 보면서 조금은 나의 색깔을 알수 잇었지만 확실한 색깔은 알수가 없었습니다 다른사람이 보여지는 나의 모습이나 어떤 단장점이 있는지도 알아야 색깔을 찾을수 잇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었다 나에게 맞는 옷을 골라 입는 방법이라던가 또한 특별한 나의 꿈을 알수 있는 이야기가 담겨져 있는게 아닐까 ... 아직 나만의 색깔을 찾지 못한 사람들에겐 수많은 대표들이 직업도 각각 다르고 꿈도 다르기에 그만큼 수많은 멘토들이 어떤 색인지 알려주는 책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어떤 목표를 두고 심각하게 고민된다면 10년뒤 스스로의 모습을 떠올라 보라는 말을 한다 또한 미래의 자신을 원망할것이라면 결론은 무척 단순해진다고 알려준다 목표가 사람들의 생각과 좀 다르고 동떨어졌다고 머뭇거릴수록 손해 보는것은 자기 자신이라며 선택의 기로에서 가슴이 뛰는 쪽으로 택하라는 말을 보고 나는 어떤꿈을 향해 갈수 있고 색깔을 찾을수 있을까... 지금부터는 망설이지 않고 나의 색깔을 찾아보는게 우선이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줄거리 확고한 자기 색을 가진 14명의 청춘들, 그리고 색다른 이야기 『우린 색깔 있게 산다』. 이 책은 자신만의 철학으로 스스로 가야 할 길을 찾고, 그 길 위에서 최고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여느 청춘들이 겪을 법한 방황을 극복하고 남들이 몰랐던 놀라운 기회들을 포착하기까지, 자신의 길을 과감히 선택하고 좌절을 견디며 자신을 성장시키는 방법들을 소상히 안내한다. [인터넷 교보문고 제공]
자신만의 색깔을 찾은 사람만이 원하는 인생을 살 수 있다

자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무엇을 할 때 행복한지 정확히 알고 있는 사람만이 삶의 주인이 되어 스스로 원하는 인생을 살 수 있다. 이 책은 자신만의 철학으로 스스로 가야 할 길을 찾고, 그 길 위에서 최고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의 이야기이다. 마치 친근한 선배들이 들려주듯, 14명의 주인공들이 자신의 길을 과감히 선택하고 좌절을 견디며 자신을 성장시키는 방법들을 안내해 준다. 책의 마지막 페이지를 덮는 순간부터 스펙이나 취업이 아닌 ‘나 자신’에 대한 고민을 진지하게 시작해보자. 내 안에 숨겨진 나의 색깔은 무엇인지, 어떤 색깔의 삶을 원하는지!


제1강. 진짜로 원하는 일을 찾을 때까지 더 방황해도 괜찮아! -김성경 스누마켓 대표
제2강. 세상은 무모한 바보들에게 매력을 느낀다 -트랙터 여행가 강기태
제3강. 젊음은 맘만 먹으면 세상에 없던 일도 만든다 -최민준 자라다미술 대표
제4강. 질투는 나의 힘! 미치도록 부러워하라 -박수왕 소셜네트워크 대표
제5강. 세상은 두렵기보다 재미있는 일이 넘치는 곳이다 -전혜옥 슬런치 대표
제6강. 선택의 기로에 놓여 있다면 ‘가슴이 뛰는’ 쪽을 택하라 -한동헌 마이크임팩트 대표
제7강. 사랑하는 일을 찾았다면 한 우물을 파라 -김진영 한샘 마케팅팀 사원
제8강. 불같은 열정만큼 중요한 것이 얼음같은 냉정이다 -김형섭 티엔에프리더스 대표
제9강. 사람은 꼭 자신이 믿는 만큼 이룬다 -박신영 폴앤마크 연구소장
제10강. 최고의 투자 상품은 나 자신, 직장보다 내 꿈에 충성하자 -용세민 키움에셋플래너 재무컨설턴트
제11강. 좋아하는 일을 계속 좋아하는 데도 노력이 필요하다 -이혁 씨제이(CJ) 프레시웨이 MD
제12강. 사소한 생각도 뜨거운 열정과 결합하면 놀라운 기적을 만든다 -염지홍 패션(Passion) 디자이너
제13강. 세상의 부주의가 만든 ‘빈틈’을 네 방식대로 메워봐 -김정현 딜라이트 대표
제14강. 세상을 바꾸고 싶다면 가까운 곳부터 돌아보라 -박세상 불가능공장 공장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