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가 너에게


가족들의 애환을 적나라하게 표현해주고 있는 소설이라고 하여 가족들의 끈끈한 삶을 엿볼 수 있을꺼 같다는 기대감에 이 도서 <내가 너에게 절대로 말하지 않는 것들>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읽게 되었습니다. 현대에는 대가족 가정에서 핵가족으로 변화를 맞이하면서 안그래도 가정이 한자리에조차 모이기 힘든 시대 속에서 메말라가는 우리 가정을 다시 되돌아 볼 수있는 귀중한 사랑을 느껴볼 수 있는 시간이 될꺼 같은 기대감 속에서 긴장감을 가지고 몰입하면서 읽었던 것 같습니다.
진실을 마주하게 하는 낯설고도 익숙한 이야기

‘괴담’이란 늘 우리 곁에 존재해 왔습니다. ‘학교 괴담’ ‘여고 괴담’ 등 괴담을 소재로 하는 영화들이 나올 만큼 많은 괴담들이 학교를 배경으로 합니다. 학교를 배경으로 하는 괴담이 유난히 많은 이유는 학교가 그만큼 다양한 이야기들이 숨어 있는 곳이기 때문일 것입니다. 이야기들은 때때로 숨겨져 있는 또 다른 이야기들을 품고 있으니까요. 낯설고 기이한 이야기들의 이면에는 어떠한 ‘진실’이 자리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내가 너에게 는 학교를 배경으로 일어나는 기묘하고도 환상적인 여섯 편의 이야기들 그리고 그 속에 담겨진 진짜 이야기들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secession, glassy, attack

완전기초생활영어토익 공부를 위해 열심히 영어독학중인 영어초보입니다. secession ( 탈퇴 ) War of Secession ( 남북 전쟁 )Beijing understands the anti secession law has caused an international uproar he said 대중국 정책을 담당하고 있는 정부 관료인 조셉 우는 이러한 항의 시위가 중국의 태도를 변화시킬 것이라고 했다In his inaugural address he

dsrgd.tistory.com

 

교과서수능 수능문법 국어영역 B형 (2013년)

받아서 얇아서 좋긴 좋았는데 답지는 너무 얇았다. 애초에 얇은 책으로 공부하겠다고 생각한 내가 잘못된건지..? 나는 보통 답지로 공부해서 좀 실망스러웠다 그래도 여기서 공부한 내용이 많이 도움되기는했다. 여기서 공부한 문법내용들이 나오면 신기하다 공부한게 바로나오네..?ㅎㅎ 하고 2014학년도 신수능에서는 국어영역이 A형, B형 수준별로 출제된다. 문법은 A형 학습 내용이 B형 학습의 토대가 되기 때문에 B형을 준비하는 학생도 A형 범위를 눈여겨보아야

huias.tistory.com